티스토리 뷰

 

 

계속해서 2019년 5월 24일

 

*

 

 

 

가고시마 츄오역 관람차는 아뮤플라자 6층에 있었다. 도중에 영화관을 통과해야 해서 몬가 재밌는 기분 되었음

 

표는 관람차 입구에 있는 자판기에서 구매

(순간 얼른 타고 싶어서 점원분에게 돌진할 뻔 했는데.... 3년 전 오다이바에서 관람차 탈 때도 자판기에서 표 뽑았던 게 문득 생각나서 멈칫한 거 아주 잘한 일이야 ꜀( ˊ̠˂˃ˋ̠ )꜆)

 

가고시마 큐트패스가 있으면 약간 할인해 준다는 거 같은데, 나는 여행 첫날이라 패스 못 사서 그냥 제값 주고 탔다. 1인당 500엔!

 

 

일몰과 함께라면~~~혼자 타는 관람차 더 이상 무섭지 않아~~~~ ♡⁺◟(●˙▾˙●)◞⁺♡

투명 곤돌라로 대기 없이 탈 수 있어서 기분 째졌다

 

 

 

3박 4일간의 솔플을 책임져 줄 셀카봉 삼각대도 여기서 처음으로 개시했다

 

 

위에서 내려다 본 가고시마 시내의 전경은 뭐랄까.... 우리는 이번 생에 초면이지만 왠지 모르게 그리운 느낌(?)

소박한 도시 풍경과 뒤로 보이는 산의 능선이 아름다웠다. 그리고 반대편에는

 

 

드디어 풀샷으로 보이는 사쿠라지마! 내 가고시마 여행의 목표가 떡하니 있었네 ㅜ0ㅜ

저기서 시선 강탈하고 있는 솔라리아 호텔 투숙객들이 새삼 부럽구나,, 사쿠라지마 뷰 객실에서 묵을 수 있는 건가,,

 

 

나의 한문 선생님 (...) 바지와 엑스칠백이

 

 

작지만 잘 가꿔진 가고시마 시내. 날이 흐려서인가 사쿠라지마 윗부분은 뿌옇게 잘 보이지 않았다.

 

 

천천히 위로 올라간다. 노래라도 여유롭게 들을걸 싶었는데

 

당시는 이 풍경을 리코로 찍고 + 필름카메라로 찍고 + 휴대폰으로도 셀카 찍느라고 정신이 1도 없어서 정말 바쁜 15분을 보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이 바보는.... 정신 차려보니 어느덧 정상이었네. 위로 갈수록 점점 관람차가 천천히 움직이는 듯한 느낌이어서 약간 무섭기도 했다

 

 

 

정상 뷰. 암만 그래도 한 도시의 중앙역 앞인데 차가 너무 없는 거 아니냐 ;ㅅ;

정리정돈 하는 거 좋아하는 사람이 가고시마 전경을 본다면 정말 짜릿해 할 것 같았다 (이 무슨

 

 

내려오는 길에는 기여운 일본 학생들도 보고

영화관을 다시 통과해서 1층으로 빠져나가기로 한다. 

 

 

사다코는 왜 자꾸 죽지도 않고 또 나와요...? 아 이미 죽었구나....

 

이 포스터를 찍고는, 잠깐 머리를 묶으려고 창가에 가방을 내려놓고 뽀시락 뽀시락 머리끈을 찾고 있는데 저 멀리서 누군가가 이쪽을 힐끔거리며 천천히 다가오는 것이었다? 흠칫 놀라서 보니 일본 여중생들이었음. 이미 여기까지만 떠올려 봐도 너무 커여웠다. 외국인인 건 어찌 알았는지 (라고 하기엔 이미 카메라를 두 대나 들고 다니고 있구나) 영어로 '사진 좀 찍어 주세요!' 하길래 일단 저항하지 못하고 끌려갔다. 그런데 이 친구들 서는 곳이 다름 아닌 저 사다코 포스터 앞이네...? 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뭘 하려고....꺄르륵 웃으면서 자기들끼리 포즈를 정하는 걸 보면서도 나는 갈피를 잡지 못했다. 그리고 이치 니 산 치즈~~~를 외치자 이들은 갑자기 머리를 앞으로 숙이며 사다코 포즈를 취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만 뒤집어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갑작스럽게 쳐웃게 되어서 사진이 약간 흔들린 것 같았는데 이 귀여운 여중생쟝들이 부끄러워하며 다시 나한테 달려와서 고맙다고 하며 폰을 가져가는 바람에 확인은 못 했다...아진짜넘모기여워....내 가고시마 첫날의 활력소

 

 

그리고 이 모든 걸 지켜보고 있었던 엉덩이 탐정씨

 

 

웃었더니 배가 고파졌다 이젠 저녁이나 먹으러 가야즤.. 가고시마에 왔으면 마땅히 흑돼지 돈까스를 먹어 줘야 한다기에, 근처에서 제일 유명한 돈까스 집인 카와규로 갔다. 
 

 

 

금요일 밤의 중앙역 근처 거리이지만 너무나 한산해서 좀 놀랐다. <평화로운 가고시마>가 이번 여행의 슬로건인 걸로..

 

카와규는 좁지도 넓지도 않은 보통의 가게였고, 좌식과 입식이 골고루 섞여 있었으며 일본인과 외국인들도 조화롭게 섞여 있는 곳이었다. 가고시마의 서양인 백팩커들은 다 어디로 가 계시는지는 몰라도? 이곳의 외국 사람들은 대부분 한국 사람들인 것처럼 보였다. 내가 돈까스를 죠지고 가는 짧은 시간 동안에도 혼자 온 한국 분들이 남녀 불문하고 심심찮게 보여서 왠지 반가운 기분이 들었음.

 

 

 

근데 이게 히레인지 로스인지 기억이 안나는 Lr... 아마 로스였던 거 같다

 

아무튼 영롱한 비쥬얼의 돈까스가 나왔다. 산더미 같은 양배추도 함께. 적당히 아부라(기름)가 붙어 있는 돈까스를 기대했는데, 딱 그런 맛이어서 나는 넘모넘모 감격했다. 일본식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회사 다니기 시작한 이후로 위가 점점 줄어들어 완식은 잘 못 하는데, 여기서는 마냥 행복하게 와구와구 먹다 보니 주신 고기를 다 먹었네

 

 

대신 밥은 남겼다. 너무 고봉밥으로 주셨...양배추도 진짜 열심히 먹었는데 좀 남겨서 슬펐읍니다. 그리고 흑돼지는 역시 맛 좋은 고기구나 (끄덕끄덕) 여긴 가고시마 몇 번을 와도 몇 번을 갈 거야

 

 

배 채우고 나오는 길. 가고시마에서의 첫 식사가 대성공이라니~~~♪ 하며 혼자 마냥 기뻐하고 있었다

소화도 시킬 겸 츄오역 쇼핑센터 안에 상가들이나 구경하다가 돌아가기로 했다.

 

 

 

밤이 되었으니 또 판람차 사진 찍어줘야지...는 흔들림

 

 

사실 가장 먼저 간 곳은 빔즈였는데, 가고시마 빔즈는 작아도 너무 작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힝ㅋㅋㅋㅋㅋ그래서 약간 실망.... 이번에 너무 급하게 여행 오느라 착장도 맘에 드는 걸로 못 골라왔던지라 빔즈에 예쁜 옷이 있으면 살까 했는데. 그냥 가져간 것만 돌려 입었다 ^^ㅠㅠ

 

 

 

씁쓸한 맘을 안고 빅꾸 카메라 갔다...

여기도 후지 기록용 필름 있으면 쟁이러 간 건데,, 필름 코너가 있긴 했고 온갖 후지 필름들이 있었지만 기록용은 없었다. (코닥은 소문대로 비싸더라ㅏㅏㅏ아니 슬라이드 필름이나 잔뜩 있고오오오 흑흑)

 

이때부터였을까요 가고시마에서 쇼핑이란 걸 어느 정도 포기한 건

 

 

덤덤하게 파란 불빛을 뿜고 있는 관람차를 뒤로 하고 숙소로 돌아간다 뜨흑

 

 

 

역시나 사람이 없어도 너무 없는 가고시마의 밤거리. 멍하니 텐몬칸 방향으로 트렘을 기다렸다.

미리 찾아 놓은 180엔을 손에 꽉 쥐고...ฅ^•ﻌ•^ฅ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사진의 모든 게 맘에 드는데

 

 

돌아가는 길엔 편의점에서 주전부리 사기. 호로요이는 올 때마다 새로운 맛이 나와 있어서 넘모 좋다

피곤했던 첫날은 이렇게 끝. 다음날은 이부스키에 가려고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늦잠 잤다...(히힛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